Home > 열린마당 > 질의응답

질의응답

  • 궁금하신 점을 올려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글보기
제목 주민센터 직원의 응대
작성자 이** 작성일 2021-07-30
이메일 dlskdud1064@hanmail.net 조회수 44
안녕하세요
저는 어제 폐우유팩을 모아서 주민센터에 갔습니다.
버리는 우유팩을 모아서 환경을 살리는 좋은 취지에 동참하겠다고 즐거운 맘으로 갔는데
그날따라 맞바꿔줄 화장지가 없었어요
문제는 화장지가 없으니 다음날 오라는 내용이 아니라 담당자의 태도였습니다.
주민센터 직원인지 아님 공익요원인지 이름도 확인못한 남자였는데 말투가 좀 많이 불쾌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화장지를 가질러 와도 된다는 주민센터 여직원의 전화를 받고
주민센터에 도착했는데 어제의 그 남자분이 있었습니다.
물론 인사는 커녕 화장지 받으로 왔다하니 퉁명스럽게 전화는 받고 왔냐.. 이름은 뭐냐.. 등등
지급하는데 필요한 질문을 하는데 엄청 기분이 안좋았습니다. 일한기 싫은데 억지로 하는듯한 자세였어요
제 성격상 내성적이라 좋은게 좋은거라 웬만한거는 넘어가는 터라 그냥 참았는데
서류에 지급확인 표시를 위해 이름을 쓰라는데 빨간펜을 주지않나(죽으라는건지)
아무말없이 화장지만 툭 올려놓고 본인 볼일 보는데... 정말 화가 났습니다.
제가 뭐 구걸해가는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주민센터라 하면 다른 공기업보다도 주민들에게 친절 상냥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친절까지는 아니더라도 상대방에게 불쾌함을 주지는 말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 직원분은 주민상대하는데 있어서 기본이 전혀 안된것 같습니다.
교육 및 개선조치 바랍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버튼 삭제 답변하기 목록보기

quick